정보/LIVERPOOL FC

리버풀이 맨유, 아스널, 토트넘과 함께 크리스탈 팰리스 스타 영입 경쟁에 뛰어들었다.

항식 2023. 5. 23. 09:23
반응형

보도에 따르면 리버풀은 올여름 크리스탈 팰리스 스타 마크 게히 영입 경쟁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아스널, 토트넘과 함께 경쟁에 합류했습니다.

https://www.premierleague.com/players/14569/Marc-Gu%C3%A9hi/overview

팰리스는 시즌이 끝나면 게히가 셀허스트 파크를 떠나도록 할 준비가되어 있지만 센터백에게 큰 비용을 요구할 것입니다.

22세의 게히는 2021년 첼시에서 1,800만 파운드의 이적료로 입단한 이후 프리미어리그에서 두 시즌을 훌륭하게 보냈습니다.

 

게히는 수비 능력, 공에 대한 침착함, 리더십으로 깊은 인상을 남겼으며, 팀의 주장이었던 루카 밀리보예비치가 경기장에 없을 때 종종 완장을 차고 경기에 나섰습니다.

 

팰리스에서의 활약으로 지난해 가레스 사우스게이트 감독의 잉글랜드 대표팀에 처음으로 발탁되어 현재까지 세 차례 대표팀에 승선했지만 월드컵 대표팀에는 들지 못했습니다.

반응형

 

아스널은 윌리엄 살리바의 부상으로 이번 시즌 프리미어리그 우승 도전에 차질을 빚은 후 센터백 보강을 원하고 있으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역시 시즌이 끝나면 해리 매과이어가 떠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새로운 중앙 수비수 영입에 열을 올리고 있습니다.

https://www.premierleague.com/players/14569/Marc-Gu%C3%A9hi/stats?co=1&se=489

 

토트넘은 게히의 영입을 희망하고 있으며 팀에 더 많은 자국 출신 선수가 필요한 상황이며, 데일리 메일에 따르면 리버풀도 경쟁에 뛰어들었다고 합니다.

이 젊은 수비수는 2026 년까지 팰리스와 계약되어있어 이글스가 매우 강력한 협상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첼시가 그를 팔았을 때 확보 한 셀 온 조항으로 인해 거래가 다소 복잡해졌습니다.

 

이 계약의 일부로, 실제로 센터백에 대한 우선 거부권을 가진 서쪽 런던 주민들은 향후 수수료의 20 %를 지불해야합니다.

따라서 팰리스는 게히에게 최소 5,000만 파운드를 요구할 것이며, 2019년 맨유로부터 아론 완-비사카를 영입하며 받은 4,500만 파운드에 500만 파운드의 추가 보너스를 더한 클럽 신기록을 세우길 원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출저 : https://metro.co.uk/2023/05/22/marc-guehi-liverpool-join-man-utd-arsenal-and-spurs-in-transfer-race-18823821/

 

반응형
// Open internal links in same t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