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LIVERPOOL FC

리버풀, 슈마트케 신임 스포츠 디렉터 선임 근접

항식 2023. 5. 22. 23:51
반응형

리버풀이 요르그 슈마트케를 클럽의 스포츠 디렉터로 임명하는 것이 가까워지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리버풀과 영입 협상을 진행 중인 슈마트케는 추가 협상과 계약 체결을 위해 출국할 예정입니다.

그는 지난 여름 마이클 에드워즈를 대신해 해당 직책으로 승진한 줄리안 워드의 뒤를 이을 예정입니다.

슈마트케의 가장 최근 직장은 볼프스부르크였으며 59세의 슈마트케는 2월 초 독일 클럽을 떠났습니다.

 

"만약 계약이 성사된다면 우리 둘 다 독일인이거나 서로를 알고 있기 때문에 위르겐 클롭과 계약하는 것은 아닐 것입니다. 그것은 그것과 아무 관련이 없을 것입니다."라고 리버풀의 위르겐 클롭 감독은 금요일 아스톤 빌라와의 무승부를 앞두고 말했습니다.

반응형

 

"저는 요르그 슈마트케를 오랫동안 알고 지냈습니다. 그는 훨씬 더 뛰어난 선수였기 때문에 내가 그를 아는 것만 큼 오래 알고 있지는 않지만, 우리는 두 번째 커리어를 비슷한 순간에 시작했습니다.

"저는 마인츠에서 코치가 되었고 그는 아헨에서 스포츠 디렉터가 되었는데, 두 팀은 비슷한 지위에 있었습니다. 거기서부터 서로를 조금 알게 되었죠.

"저는 그가 좋은 사람이고 똑똑한 사람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독일에서 아주 잘하는 사람이죠."

 

출저 : BBC Sport(https://www.bbc.com/sport/football/teams/liverpool)

File:Erste FC Köln, Geschäftsführer Sport, Schmadtke, Jörg 001.JPG - Wikimedia Commons

반응형
// Open internal links in same t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