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
1.디아블로 4의 시즌
출시 후 콘텐츠는 7월 중순에서 하순에 출시하여 플레이어가 캠페인을 즐길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제공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연간 4시즌, 분기마다 한 시즌씩 진행되며 각 시즌에는 고유한 테마가 있습니다.
-시즌에는 디아블로 4의 캠페인 내러티브를 확장하지 않는 시즌 퀘스트 라인이 등장하며, 해당 콘텐츠는 확장팩을 위해 저장됩니다.
-이 시즌 퀘스트 라인은 해당 시즌의 주제와 메커니즘을 플레이어에게 안내합니다.
좀비라는 테마를 예로 들 수 있지만, 시즌 1에 대해서는 출시 후에 더 자세히 설명할 예정입니다.
-시즌은 다양한 캐릭터 빌드에 대한 인센티브를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게임플레이를 도입하고자 하며, 이러한 변화는 일시적인 것으로 해당 시즌이 끝나면 폐지됩니다.
-시즌은 디아블로 III의 시즌 여정과 같은 메커니즘을 사용하여 장기적인 진행을 고려하고 있으며, 각 "장"이 끝날 때마다 새로운 전설적 특성 등 큰 보상이 주어집니다.
-플레이어는 매 시즌마다 캐릭터를 다시 생성하고 레벨을 다시 올려야 하지만, 캐릭터가 초기화되지 않는 비시즌 에버그린 모드도 있습니다.
-캠페인을 완료한 후 새로운 캐릭터는 시즌 중에도 캠페인을 건너뛸 수 있습니다.
-탈것을 잠금 해제하면 모든 캐릭터와 모든 레벨에서 영구적으로 잠금 해제됩니다.
-릴리스의 제단에서 얻는 능력치 보너스는 영구적으로 잠금 해제되지만, 제단 발견에 따른 명성 보너스는 영구적으로 잠금 해제되지 않습니다.
-디아블로 4에 삶의 질 업데이트가 도입되는 방식은 시즌입니다.
-시즌에는 우두머리, 던전 등 엔드게임에 기반한 새로운 도전 과제가 추가됩니다.
-한 가지 사양이나 직업이 너무 강력해져 기본값이 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매 시즌마다 밸런싱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디아블로 4에는 시즌 1과 시즌 2에는 순위표가 없지만, 시즌 3 이후에는 다시 도입될 수 있습니다.
2.디아블로 4의 배틀패스
배틀패스는 시즌 여정을 통해 호의를 획득하고 레벨을 올리고 플레이하여 진행합니다.
-세 가지 레벨: 무료인 기본, 약 10달러인 프리미엄, 약 25달러인 가속이 있습니다.
-시즌 축복은 플레이어가 배틀 패스를 진행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한 것입니다.
-배틀패스의 무료 트랙은 플레이어와 전력에 영향을 미치는 유일한 트랙이므로 레벨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프리미엄 및 가속 트랙은 장식용입니다.
-배틀패스에는 무료 트랙에서 27개, 프리미엄 패스에서 63개 등 총 90개의 티어가 있습니다.
시즌 탈것, 탈것 방어구, 플레이어 방어구 세트가 그 예입니다.
3.사용자 지정
꾸미기 상점에서는 캐릭터와 직업에 맞는 다양한 "환상"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소서리스에게는 "천둥의 여신" 테마를, 야만용사에게는 적의 두개골을 착용하는 테마를 제공합니다.
각 지역과 관련된 "지역" 룩이 있습니다.
상점 장식은 하나의 세트가 아니라 각 조각을 다른 조각과 혼합하고 일치시킬 수 있습니다.
출저: https://www.wowhead.com/diablo-4/news/diablo-4-developer-update-liveblog-summary-3328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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